티스토리 뷰

취업정보

맥심 8월호 제니 신재은 몸매 사진 프로필

                                 2018. 8. 5. 12:30

맥심 8월호 제니 신재은 몸매 사진 프로필



그냥 회사원 신재은이 맥심 8월호 모델로 나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제니 신재은 표지 모델로 나온 맥심 8월호에는 허니팝콘 미카미 유아 함께


등장하기 때문에 아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맥심 8월호 제니 신재은 사진과 허니팝콘 미카미 유아 화보까지 살짝 보도록 하죠!


후방조심하시고 링크 고고싱~~





맥심 8월호 제니 신재은 몸매 사진 프로필



이번 맥심 8월호 화사원 신재은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 자신의 사진과 동영상을 꾸준히 올리는 작업을 했었고


저도 꾸준히 지켜본 1인 이였습니다 ㅎ


신재은 나이를 알 수 없을 정도로 어려보이는데요.


신재은 직업은 일반 회사원이면서 모델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신재은 사진집도 발간했었고 신재은 사진집 역시 정말 말못잇!!!


그런 핫(?)한 신재은 직업이 그냥 회사원이래요!!!







이거슨 뭥미? 실화임? ㅎㅎㅎ 그동안 찍은 화보같은 사진과 인스타그램 등의 메시지 등을


봣던 사람이라면 그냥 회사원이라는 생각을 전혀 할 수 없단 말이죠 ㅎㅎㅎ


화보같은 신재은 사진과 신재은 인스타그램 사진도 함께 올려놓을게요.





그리고 얼마전에 구성되었던 일본 미소녀 3인조 걸그룹의 허니팝콘 멤버가 등장합니다!!


미카미 유아, 사쿠라 모코, 마츠다 미코로 구성된







일본 미소녀 3인조 걸그룹 허니팝콘 수영복 화보로


맥심 8월호에 등장했습니다!!


완전 대박이죠 ㅎㅎ






미카미 유아 수영복 촬영분이네요.






아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미카미 유아는 걸그룹 이전에 일본에서 작품 활동을


했었던 멤버기 때문에 먼저 알려진 것 같습니다 ^^


그럼 재미있게 보시고 활기찬 하루 되어보자구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