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취업정보

베리굿 화보 프로필, 베리굿 풋사과 뮤비 스샷 보기

                                 2018. 8. 16. 21:43

베리굿 화보 프로필, 베리굿 풋사과 뮤비 스샷 보기



안녕하세요.


베리굿 풋사과 뮤직비디오 1시간 만에 조회수 2만을 돌파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찾아보았더니 베리굿 풋사과 화보와 뮤비 대단하긴 하더라구요.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베리굿 화보와 풋사과 뮤비 화보 밑에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여 ^^







베리굿 화보 프로필, 베리굿 풋사과 뮤비 게제 1시간 만에 2만 조회 돌파!!



베리굿 풋사과 뮤직비디오 게재 1시간 만에


2만 조회수를 돌파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는데요.



BerryGood 베리굿 Green Apple 풋사과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는데요.



베리굿 뮤직비디오는 타이틀곡이 풋사과 뮤직비디오로 사과를


테마로 섹시함과 청순미 동시에 표현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당.





베리굿 풋사과 뮤직비디오 영상은 게재 1시간만에


2만 조회수를 돌파해 현재 약 2만 8000 조회를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베리굿 풋사과 뮤직비디오 안의 내용은


베리굿 멤버들이 해변에서 시원한 모습과


함께 섹시함 면모도 보여주기도 했어요.






베리굿은 태하, 조현, 서율, 다예, 세형, 고운


6명의 멤버로 되어 있어요.







베리굿 믹스나인 출연으로 더욱 발전 가능했다.



베리굿 멤버 조현이 믹스나인 을 통해서


발전할 수 있었다며 말하여 관심을 받고 있기도 해요.







베리굿은 첫 정규앨범 FREE TRAVEL 발매 기념 컴백 쇼케이스에서


그간의 근황과 앨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어요.







베리굿 조현은 믹스나인 촬영하며 꼴찌를 했었다.


어쩔 수 없이 성적을 받아들였다.


제가 부족했다. 적응 기간이 필요했는데... 믹스나인을


통해 발전한 거 같다. 준비하는데 도움이 많이 된 거 같다.


예전에는 안무 외우기도 힘들고 벅차고 했는데,


이번에는 즐겁게 열심히 준비했다"라며 전했어요.







이어서 "양현석 대표님이 현실적으로 이야기해주셔서


현실을 깨달았다. 안 좋은 소리 들었으니 좋은 소리 듣게끔


무대에서 다른 사람들을 감동시킬 수 있도록


열심히 하자는 생각을 했다"라며 말했어요.



이번의 베리굿 앨범 타이틀곡 풋사과는 베리굿 멤버 6명의


다채로운 매력과 시원한 이미지가 더해진 여름 시즌송이라고 합니다.


사랑에 약한 수동적 존재가 아닌 능동적으로


진취적이고 적극적인 모습을 위트 있게 풀어낸 곡으로


세련된 비트 위에 트렌디한 아날로그 신스 사운드를


가미한 신나는 댄스트랙이라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