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놓치기 싫은 부분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48회 다시보기 리뷰, 세상에서제일예쁜내딸48회

                                 2019. 6. 9. 22:57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48회 다시보기 리뷰, 세상에서제일예쁜내딸48회


어느덧 세젤예딸 48회가 지나갔네요.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어서


몇회가 남았는지 모르겠어여 ㅜㅜ


세젤예딸 연장해서 방송했으면 좋겠능데;;


그럼 다음 드라마에 영향을 주니까 안되겟져?


오늘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48회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아래의 좌표에


바로 볼 수 있는 재방송을 연결해 두도록


하겟습니당~~!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48회 다시보기 리뷰, 세상에서제일예쁜내딸48회


#세젤예 김소연 #홍종현 강미리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소연 최명길 #세젤예 김소연 한태주#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미리보기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강미리 #강미리 한태주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인물관계도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몇부작 #김하경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재방송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예고 #세상에서 하나뿐인 내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 #홍종현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강미리 #동방우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48회 다시보기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48회 재방송 시간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48회 내용에서 한태주가 김미리를


사무적인 태도로 대하기 시작하네요.



그 이유도 이유랄것이, 함께 회의에 참석한 김미리와 한태주의


모습도 보여졌는데요.



이날 한태주는 사무적인 태도로 직원들과의 회의에 임했어요.


한태주는 강미리에게 "제품 최종 샘플은 언제 나오냐.



사전 업무 일정대로 진행하려면 서둘러야 할 거다"라면서 말하니


강미리는 "내일 팀장님과 제가 방문하기로 했다"고 답했죠.



이어서 직원은 "저와 부장님이 가겠다. 굳이 상무님께서


가지 않으셔도 된다"고 만류했는데요.


그러니까 한태주는 "다들 이렇게 열심히하시는데


제가 어떻게 가만히 있냐"며 가겠다는 의지를 보였어요.



강미리는 한태주에게 "그러실 필요 없다. 시안대로 제작됐나


제가 확인해야 한다"고 한태주를 다시 한 번 말렸고,


그러는 한태주는 그런 강미리에게 "그럼 같이 가자"라면서 제안을 하죠. 



강미리가 선뜻 대답을 하지 못하자 한태주는 "혹시 불편하십니까"라고


말하면서 강미리를 당황하도록 만들었어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