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_Drama

퍼퓸 6회 다시보기 리뷰, 퍼퓸 7회 예고 미리보기 내용

                                 2019. 6. 10. 23:16

퍼퓸 6회 다시보기 리뷰, 퍼퓸 7회 예고 미리보기 내용


이도가 예린에게 폭언을 제대로 퍼부어버리네요.


그리고 이도는 예린을 불가촉천민이라 정하고


“싸구려 모델이 입는 옷을 누가 사주겠어?”라고 폭언을;;


오늘 방송된 퍼퓸 6회 다시보기 재방송은 아래에서


연결해 보시면 됩니다.




퍼퓸 6회 다시보기 리뷰, 퍼퓸 7회 예고 미리보기 내용



지나는 “억지 그만부리고 보내줘. 너 지금 이러는 거 월권이야”라면서 


예린의 편을 드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결국에0 예린은 1차 모델 오디션에 합격하며


새로운 기회를 얻었어요.



그리고 딸 진경 역시 이 오디션에 도전장을 낸 가운데,


예린은 “우리 딸은 왜 갑자기 모델이 되겠다고 하는 걸까?”라며 걱정의 모습을 보이네요.





이도가 예린을 돌려보내면서 “네가 감히. 내 전화를 씹었겠다”라면서 분노 했는데요.


그러자 예린은 “왜 나는 안 되는 건데요”라며 따졌죠.



서이도는 “그건 넌 불가촉천민이니까 언행도 얼굴도 싸구려니까


싸구려 모델이 입는 걸 누가 수 백만원 주겠냐”면서 막말 of 막말을;;



지나의 등장으로 “억지 그만 쓰고 그 애 보내줘.


서대표가 나 스카우트할 때 모델 에이전시 전권 주기로 했잖아”라고 말했어요.



그러자 이도가 “내가 예린이한테 지원하라고 했어.


지금 이러는 거 월권이야”라고 말하네요.



#퍼퓸 드라마 #퍼퓸 인물관계도 #고원희 #퍼퓸 뜻 #퍼품 드라마 #하재숙 #신성록 #고원희 성형 #퍼퓸 고준희 #고원희 성형 #드라마 퍼퓸 인물관계도 #퍼퓸 드라마 줄거리 #퍼퓸 고원희 #퍼퓸 6회 다시보기 #퍼퓸 6회 재방송 #퍼퓸 6회 내용 #퍼퓸 6회 줄거리 #퍼퓸 6회 재방송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