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_Drama

퍼퓸 8회 다시보기 리뷰, 퍼퓸 9회 예고 미리보기 내용

                                 2019. 6. 11. 22:50

퍼퓸 8회 다시보기 리뷰, 퍼퓸 9회 예고 미리보기 내용


보면 볼 수록 빠져들어가는 월화드라마 퍼퓸입니다.


너무 재미있어서 퍼퓸 재방송 다시보기도 틈틈히 챙겨보고 있네요.


재방송 시간이 맞으면 처음부터 볼 수 있는데,


조금만 늦어도 앞부분을 못보니 ㅜㅜ


퍼퓸 8회 재방송 다시보기는 링크에 연결해 놓을게요.


들어가서 보시면 됩니다.





퍼퓸 8회 다시보기 내용, 퍼퓸 8화 재방송 다시보기


드라마 퍼퓸은 인생을 통째로 바쳐 가족을 위해 헌신했지만,


한 가정을 파괴하고 절망에 빠진 중년 여자와 사랑에 도전해 볼


용기가 없어서 우물쭈물하다가 스텝이 꼬여버린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퍼퓸 몇부작 인지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죠? ㅎㅎ


한회한회 지나갈때마다 넘넘 아쉽네여 ㅜㅜ


#퍼퓸 원작 #퍼퓸 작가 #드라마 퍼퓸 작가 #드라마 퍼퓸 줄거리# 퍼퓸 드라마 몇부작 #드라마 퍼퓸 원작 #퍼퓸 내용 #퍼퓸 인물관계도 #퍼퓸 등장인물 #퍼품 드라마 #고원희 #퍼퓸 뜻 #고원희 성형 #하재숙 #신성록 #김진경 #고원희 성형전



퍼퓸 8화 재방송 내용 다시보기, 줄거리 내용


고원희가 정체를 들킬 위기에 처했다. 하필 자신을 의심하던 김기두의 눈에 띄었다. 


퍼퓸 8회의 민예린이 본격적으로 모델의 길을


걷기 시작하게 되네요.




그 전에 민예린의 모습이 변한다는 사실을 아는


박준용은 민예린의 주민등록증까지 훔쳐 그 비밀을 알아보려고 하죠.


그렇지만 불가능한 일이 아니겠어요? 자신의 눈을 의심할 수 밖에 없었죠.


그리고 서이도에게도 은근히 민예린에 관해서


물었지만 돌아오는 것은 미친 사람 취급 밖에 없었어요.



그리고 드디어 오디션날이 되었습니다.


김진경은 합격점을 받았고, 민예린은 딸을 응원하면서도


"모델을 할 때가 아닌데"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이죠.


하지만 정작 민예린은 불합격했어요.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지만 서이도가


악평과 함께 0점을 주었기 때문입니다.



건물을 빠져나오던 민예린은 조춘오의 스카우트 제안을 받게 되는데요.


윤민석의 추천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다른 방법이 없었기 때문에 수락하게 되었죠.


조춘오는 민예린에게 "신인 걸그룹에게 넣어주겠다"라며


아이돌 데뷔를 제안하는데요.



그러자 민예린은 "모델이 하고 싶다"라며 망설이는 모습을 보이지만 이내


"미래를 생각해도 아이돌이 낫다"라는 말에 고민에 빠졌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