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놓치기 싫은 부분들

월화드라마 퍼퓸 10회 다시보기 내용, 퍼퓸 10회 재방송 보기

                                 2019. 6. 17. 23:10

월화드라마 퍼퓸 10회 다시보기 내용, 퍼퓸 10회 재방송 보기


드라마 퍼퓸의 인기가 매주 높아지고 있네요.


탄탄한 스토리에 배우들의 연기까지 더해지니까


명품 드라마 소리가 나오나 봅니당~~


퍼퓸 10회 다시보기 내용은 아래 링크에


연결해 둘테니 못보신 분들은 연결해서 보시면 되여~~~






월화드라마 퍼퓸 10회 다시보기 내용, 퍼퓸 10회 재방송 보기


매주 기다려지는 월화드라마 퍼퓸 10회 내용에서


손목을 다친 예린을 만나러 온 민석과 이도가 서로 질투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특히 이날 윤민석은 민예린에게 “내가 사 온 귤 먹자.


잘 먹어야 빨리 낫지”라며 그의 입에 과일을 넣어주려


했지만 서이도가 가만있을 수 없죠 ㅎㅎ 즉시 방해작전 ㅋㅋ



#퍼퓸 드라마 #퍼퓸 인물관계도 #월화드라마 시청률 #고원희 성형 #퍼품 드라마 #퍼퓸 뜻 #퍼퓸 고원희 #퍼퓸 10회 줄거리 #퍼퓸 10회 노래 #퍼퓸 민예린 #퍼퓸 10회 재방송 시간 #퍼퓸10회다시보기 #퍼퓸 10회 다시보기 시간 #퍼퓸 11회 예고 #퍼퓸 10회 내용 #퍼퓸 10회 협찬



윤민석은 “이상하다, 왜 내가 예린이 앞에만


서면 가시를 세울까? 질투해?”라며 먼저 도발하네요.


그런 민석에게 서이도는 어이없는 웃음을 보여요.



민예린이 한지나를 배웅하려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


두 사람은 식탁 위에 있던


각종 음식과 과일들을 던지기 시작하는데요.



윤민석은 서이도에게 케찹을 뿌리고


서로 멱살을 잡으며 아주 난장판이 되어버렸죠.



그런 모습을 본 민예린이 두 사람을 떼어놓으면서 말리는데요.



윤민석은 “내가 뭐 실수한 거 있느냐”는 민예린의 말에


“네가 실수한건 없는데 너 때문에 화난건


맞는 것 같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하니까 더욱 궁금해지네여 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