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놓치기 싫은 부분들

월화드라마 퍼퓸 12회 다시보기 재방송, 퍼퓸 12회 내용 줄거리

                                 2019. 6. 18. 22:50

월화드라마 퍼퓸 12회 다시보기 재방송, 퍼퓸 12회 내용 줄거리


이도가 예린과의 데이트 후 "너 이제부터 나한테 반해도 괜찮아"라며 말하네요.


갈수록 재밌어지는 월화드라마 퍼퓸 12회 못보신 분들은 아래에서


바로 볼 수 있게 연결해두겟습니다~~!








월화드라마 퍼퓸 12회 다시보기 재방송, 퍼퓸 12회 내용 줄거리


민예린은 서이도의 말에 경악하면서 "말도 안돼"라고 했어요.


이에 서이도는 놀라 "응? 말도…"라고 했는데요.


민예린이 경악한 것은 스타 윤민석과 열애설 보도가


전광판에 나오고 있었기 때문이었어요.




#퍼퓸 인물관계도 #고원희 #퍼퓸 줄거리 #퍼퓸 드라마 인물관계도 #퍼퓸 뜻 #퍼퓸 드라마 줄거리 #퍼퓸 고원희 #고원희 성형 #월화드라마 신성록 #퍼퓸 인물관계도 #고원희 #퍼퓸 12회 다시보기 시간 #퍼퓸과 뚜왈렛 차이점 #퍼퓸 등장인물 #perfume #퍼퓸 원작 퍼퓸 12회 재방송 시간 #퍼퓸 12회 내용 #퍼퓸 몇부작 #퍼퓸 하재숙 #퍼퓸 고준희



서이도는 민예린, 윤민석의 열애설에 불쾌감을 표시하죠.


그러면서 "네 꿈이 고작 이거였어? 연예인 나부랭이한테,



기생충처럼 빌붙어서 유명해지는 게 네 꿈이야?


너 그런 저질이야?"라고 분노의 감정을 쏟아냈어요.



민예린은 서이도의 이 같은 막말에 "대표님한테


내가 뭔데 그러냐고요!"라고 소리를 질렀다. 앞서 자신의


일에 계속 막말을 쏟아낸 서이도에게 불만을 표한 것이에요.



이후에 서이도는 런닝머신을 뛰면서 민예린이


"대표님한테 내가 뭔데 그러냐고요?"는 말을 되뇌이면서



"청소기" "밥셔틀"이라고 했다. 또 "네가 뭔데!"라고


소리를 지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