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놓치기 싫은 부분들

오종혁 교통사고 구호 조치 영상 내용, 오종혁 나이 집안 키

                                 2019. 6. 19. 20:49

오종혁 교통사고 구호 조치 영상 내용


오종혁씨가 교통사고 현장에서 운전자 구호 조치를 도와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새벽에 일어난 사건이라 영상을 찾기 힘들었는데요.


조금 어둡지만 올라와 있는 것이 있어서 아래에


올려봤어요. 그리고 자세한 내용도 아래에서 시작합니당~~





오종혁 교통사고 구호 조치 영상 내용


한밤중에 교통사고 현장에 다친 운전자 구호 조치를


오종혁이 도와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보통 사람도 쉽지 않은 일인데, 평소의 오종혁 이미지대로


바른모습을 보여주었네요.



오종혁 교통사고 구호 조치 내용은 새벽 1시 반쯤 37살 A씨가


몰던 승용차가 서울 한남대교 북단에서 남단 방향으로


가던 중 중앙분리대를 들이 받았다고 합니다.


#오종혁 교통사고 #오종혁 교통사고 구호조치 #교통사고 #배우 오종혁 #수색대 설한지 훈련 #클릭비 오종혁 이다희 #클릭비 오종혁 소연 #김상혁 #고창석 #해병대 특수수색대



마침 교통사고 현장을 지나가던 오종혁이 차를 세운 뒤에


사고 차량으로 접근해 A씨가 의식을 잃지


않도록 말을 걸며 곁을 지켰다고 합니다. 짝짝짝



그 사이 현장에 있던 다른 누군가가 119에 신고하여


구급차가 출동해 A씨를 근처 병원으로 이송했다고 하네요.



그러나!! A씨는 사고 당시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 취소 수치인 0.121%였던 것으로 확인했다고 해요.


대리 운전을 부르셨어야지!!


이번 사고로 목과 다리를 다쳤다고 하네요.



오종혁 씨는 소속사를 통해서 "다친 분이 의식을


잃어가길래 말을 걸며 의식을 잃지 않도록


곁을 지킨 것 뿐"이라며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네요.


너무 겸손한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