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아두면 좋은 정보

조국 청문회 내용, 조국 딸 포르쉐 부산대

                                 2019. 8. 19. 21:50


오늘 하루종일 법무부 장관 후보자 조국 청문회 내용으로


시끌시끌한데요


거기다 관련검색어에 내용에도 조국 후보자의 내용이


넘쳐나네요.


자세한 관련 내용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청문회를 앞둔 조국 법무무 장관 후보에 대해서 논란이 뜨거워 지고 있습니다.


거기에 조국 딸 실시간 검색어에서 주목을


받을 정도로 뜨거운 관심사가 되고 있는데요.


특히 조국 딸 장학금 논란이 많이 보도가 되고 있네요.




조국 딸은 사노맹 사건 연루 의혹, 사모 펀드 등과


함께 주요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자유한국당에서는 조국 딸 장학금 의혹에


대해서 이의를 제기한 상태이기도 하고요.



의학전문대학원에서 두번 낙제하고도 장학금을


받았다는 것인데요.

조국딸 조국 청문회 일정 조국 딸 장학금 조국 사모펀드 


대학 측은 외부장학금이라 문제가 없다는 것이에요.

조국 아들 조국 법무부장관 조국 사법고시 조국 부인 나경원 조국 젊은시절


6학기 연속 총액 1천2백만원의 장학금을 수령했다고 합니다.



조국 후보자측은 학업 격려를 위한 장학금이라는 것인데요.



조국 지명자는 내일이라도 청문회를 열어 달라고 요청했어요.



그리고 실체적 진실과 많이 다르다고 밝혔기 때문에 확실한


내용은 청문회가 있기 전까지는 알 수 없을 듯 합니다.


하지만 여러 관련검색어의 내용을 보았을 때 어떤 내용이 나오게 될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리고 조국 자산 50억원대인데도 불구하고 장학금을 받았다는 것에


대해서 다른 청년들이 상대적 박탈감을 느낄 수도 있는 내용이기에


민감하기도 하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