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프트웨어 정보

열여덟의 순간 9회 다시보기 리뷰 :: 열여덟의 순간 10회 예고 미리보기

                                 2019. 8. 19. 22:29

열여덟의 순간 9회 다시보기 리뷰 :: 열여덟의 순간 10회 예고 미리보기


열여덟의 순간 보는 재미로 살고 있는 1인입니다.


보고 있으면 저 나이로 돌아간 느낌이랄까여?ㅜㅜ


열여덟의 순간 9회 못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바로 보시면 됩니다~~





열여덟의 순간 9회 다시보기 리뷰 :: 열여덟의 순간 10회 예고 미리보기



준우는 수빈의 갑작스러운 변화에 전전긍긍 하는 모습을 보여주엇네요.


그래서 최준우가 유수빈을 걱정했는데요.

#열여덟의 순간 재방송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 #열여덟의 순간 갤러리 #열여덟의 순간 몇부작 #열여덟의 순간 ost #열여덟의 순간 인물관계도 #열여덟의 순간 후속 #열여덟의 순간 촬영지 #열여덟의 순간 재방송

최준우는 유수빈과의 영화 데이트에서


갑작스럽게 취소를 당해 혼란에 빠졌어요.

#열여덟의 순간 다시보기 #열여덟의 순간 재방송시간 #열여덟의 순간 9회 다시보기 #열여덟의 순간 1회 다시보기 #열여덟의 순간 9회 재방송시간 #열여덟의 순간 9회재방송


유수빈은 최준우에게 "엄마에게 집에 오라고


연락이 왔다"며 급히 영화관을 빠져나갔거든요.







그리고 이어서 최준우는 유수빈을 걱정해 집에


데려다줄 것을 자처했고 이내 유수빈이


열이 난다는 것을 감지했어요.





하지만 유수빈은 앞서 최준우가 마휘영에게 "제일 소중한 것이


유수빈 아니냐. 내가 뺏을 것이다"라는 문자를 본 상황이었거든요.



이를 모르는 최준우는 답장이 없는 유수빈을 걱정하며


"내가 뭘 잘못했나. 팝콘이 잘못됐나. 올 때


너무 모양이 빠졌어"라며 혼자 고민에 빠졌네요.





















댓글